고객센터

뒤로가기

FAQ - 자주묻는질문

+ MORE
  • [ ] 회원탈퇴 후 재가입시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질문 :


    회원탈퇴 후 재가입시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회원탈퇴시 '30일' 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 ] 도서산간지역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질문 :


    도서산간지역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배송비는 추가금액없이

    일반 지역과 동일하게 5만원이상 결제시에는 배송비 무료입니다.






  • [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질문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


    무통장입금 주문후 입금전에는 직접 취소가 가능하지만,

    입금 완료 및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 결제 완료 후 에는 Dway 고객센터(1544-5169)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 [ ] 현금영수증 및 거래명세서는 어디서 출력할 수 있나요?

    질문 :


    현금영수증 및 거래명세서는 어디서 출력할 수 있나요?


     

    답변 :


    로그인 후 '마이쇼핑' - '주문조회' 내역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해주시면

    '주문상세조회' 하단에 [세금계산서 신청] [현금영수증 신청] [거래명세서 인쇄] 버튼이 있습니다.

    이 부분 클릭하셔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 [ ] HOW-TO 매거진을 장바구니에 담기는 가능한데 배송은 안되나요?

    질문 :


    HOW-TO 매거진을 장바구니에 담기는 가능한데 배송은 안되나요?


     

    답변 :


    HOW-TO 매거진은 0원의 가격으로 장바구니 담기와 결제가 가능하지만

    웹 형태의 매거진으로 배송은 되지않습니다.








  • [ ] 쿠폰 및 적립금 사용 조건이 있나요?

    질문 :


    쿠폰 및 적립금 사용 조건이 있나요?


     

    답변 :


    쿠폰은 사용기한이 정해져있으며 기한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소멸되며,

    적립금은 사용 가능 적립금에 한하여 1점 부터 사용 가능 합니다.







  • [ ] 펠트지 기본사이즈 여러장 주문시 연결 재단이 가능한가요?

    질문 :


    펠트지 기본사이즈 여러장 주문시 연결 재단이 가능한가요?


     

    답변 :


    마 단위 주문시에만 연결되며,

    기본 사이즈는 여러장을 주문하셔도 연결재단이 안됩니다.





  • [ ] 교환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질문 :


    교환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답변 :


    상품 교환시 배송비는 교환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게 되어있습니다.

    구매자의 변심으로 교환을 원할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하며,

    상품 하자나 제품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에는 Dway가 비용을 지불합니다.












         
  • [ ] 반품할 경우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게되나요?

    질문 :


    반품할 경우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게되나요?


     

    답변 :


    반품배송비는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게 되어있습니다.


     - 구매자 배송비 부담사례 : 상품에 이상은 없으나 마음에 안들어서 반품을 요청할 경우

                                   구매자가 신청한 사이즈를 다시 변경해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판매자 귀책 사유로 반품 진행했으나 포장등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반송되는 경우

                                   주소지 오류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 Dway 배송비 부담사례 :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

                                  사은품이 상품상세정보 기재내용과 다른 경우

                                  구매자의 주문요구사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질문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답변 :


    -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

       (단, 포장을 개 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 교환 및 반품시 안내문 뒷면의 '교환/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시는 택배박스에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질문 :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답변 :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비닐 포장만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고객님의 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상품 반송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 ]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질문 :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답변 :


    5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50,000원 이하 구매시에는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도서산간지역도 추가금은 없습니다.

         
  • [ ] 상품이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지 주소 변경할수 있을까요?

    질문 :


    상품이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지 주소 변경할 수 있을까요?


     

    답변 :


    상품이 이미 발송되어 택배사 측으로 전달이 된 상태라면 배송지 주소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단, 택배사 측 확인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 주문 결제 시간이 서로 다른 상품에 대해서 묶음배송 받을 수 있나요?

    질문 :


    주문 결제 시간이 서로 다른 상품에 대해서 묶음배송 받을 수 있나요?


     

    답변 :


    구입하신 모든 상품이 '배송 전'일 경우에는 담당부서에 확인 후 묶음배송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Dway 고객센터(1544-5169)로 연락주세요.

     
  • [ ]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질문 :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답변 :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가능합니다.

  • [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질문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판매와 구매가 가능한가요?


     

    답변 :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실 경우, 비회원 자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 자격으로 구매시에는 적립금 적용 등 Dway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게되므로

    회원가입후 구매하시기를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 [ ] 주문완료후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질문 :


     주문완료후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주문완료 후 카드결제인 경우 승인이 난 시점, 현금결제인 경우는 입금확인이 된 시점부터

    통상적으로 평일기준 2~3일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 및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기간은 결제 완료 후 Dway 고객센터(1544-5169)로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10-9976-5569

  • Fax : 032-555-4269

  • 월 ~ 금 오전 09:00 ~ 오후 05:00

    점심시간 오전 11:30 ~ 오후 12:30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PC버전

    무통장 계좌안내

    우리 1005-601-292275 국민 720537-01-001199

    농협 130016-51-092307 예금주 : (주)모드드림

    • 이니시스
    • 우체국택배
    • 공정거래위원회
    • 현금영수증
    화살표